가족에게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장례 설계를 도와드리는

마음상조

사진앨범 장례정보

사진앨범

마음상조 2022년 상반기 행사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음상조 작성일22-08-25 14:14 조회529회 댓글0건

본문

마음상조는 믿을 수 있는 후불제 상조입니다.

의미 있는 인생, 품위 있는 마무리, 아름다운 동행이란 슬로건으로 전 직원이 진심으로 내 부모 내 형제 모시듯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인에겐 존중과 예를 다해서 정중히 모시고, 유족에겐 마음을 다해서 가족같이 손과 발이 되어 드립니다.

임종 시 전화 한 통화로 출동하여 운구부터 화장 예약, 장례식장 예약, 빈소, 종교별장례안내,입관, 조문 맞이,제사 진행,발인,후속절차안내 등 장례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및 대행을 도와드립니다.

25년 경력의 대표님(개장이장자연장묘지관리등장례토탈경력)과 팀장( 상담,입관,발인) 및 복지사(도우미)와 차량팀(리무진,버스)등 전 직원은  개념 있는 전통장례지킴이로서 격조 있고 품위 있는 세련된 아름다운 배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행사 영상을 보시고 앞으로 믿고 맡겨 주신다면 후회 없고 뿌듯한 감동을 얻게 되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단,영상 속 저희 유족들의 모습은 모자이크로 개인정보 노출을 방지했으며 일부 개방된 사진은 양해를 구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에게 오신 고인은 보이지 않고 들리지 않고 말할 수 없고 느낄 수 없이 감각이 없어졌다 하여도 살아 계신 것처럼 존중하고 예를 다해서 정중하게 모심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며, 유족들과 조문객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는 마음상조로 영원히 남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마음상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고 홍보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댁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박인미 팀장 올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