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게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장례 설계를 도와드리는

마음상조

사진앨범 장례정보

사진앨범

사랑하는 부모형제를 노비나 죄인으로 만드시겠습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음상조 작성일22-03-13 14:39 조회60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기술지주회사 단국상의원상조(마음상조) 대표 박 광영입니다.

우선 저희 마음상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마음상조는 다른 상조회사와 달리 단국대학교 교수진 연구진의 논문과 대표인 저의 25년간의 장례행사( 개장이장등)와 조선시대 묘지 출토로 쌓아 온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전통수의를 제작,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실무를 보고 있는 현직 종사자인 동시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최연우교수님의 연구자료와 논문에도 밝혀진바 그 간 우리들의 지식과 습관이 일제잔재가 많았고 잘 못 된 관행이 많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이를 바로 잡고자 앞장서고 있습니다. 다른 상조회사는 삼베수의의 저렴한(중국산) 가격경쟁에 섣불리 전통수의로 전환이 어렵겠지만 차차 잘못된 국사의식을 바로 잡기 위해서라도 하루빨리 우리나라 전통수의로 바껴야 한다고 봅니다. 

저희 마음상조의 특징은 전통수의를 입혀 드린다는 점과 유족들껜 최밀접 손발이 되어 드린다는 점. 조문객을 유족들과 함께 한 가족처럼 친절하게 대접하고 고마움을 표현해서 맞이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3일간의 고인과의 아름다운 이별기간동안 최고의 감동과 세심한 배려로 길이길이 후회하지 않고 편안하게 안도할 수 있는 고인에 대한 배웅의 길을 선사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내 부모 내 형제를 배웅하듯 여러분과 한 마음 한 뜻으로 손과 발이 되어 진심으로 동행해 드리겠습니다. 본 영상을 참고하시고 널리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