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게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장례 설계를 도와드리는

마음상조

문의게시판 공지사항 이용후기 1:1상담신청

공지사항

마음상조 유투브 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음상조 조회8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기술지주회사 단국상의원  마음상조 대표 박광영입니다.

저희 마음상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는 단국대학교 전통복식학과 연구소 최 연우교수님의 논문자료를 근거로 전통수의를 직접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25년간 장례토탈서비스 종사자로서 많은 묘지 출토의 개장이장등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일제 잔재에 대한 잘못된 장례문화를 바로 잡고자 앞장서고 있습니다.

고인을 위한 전통수의와 유족을 위한 맞춤형장례절차서비스,조문객을 위한 팀원들의 세심한 친절서비스로 다른 상조회사와 비교가 안될 만큼 특별한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자신합니다.

다른 상조회사에선 가격경쟁으로 중국산 삼베수의를 우리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장례상품에도 사용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인건비에 광고비에 그 간 쌓아 온 판매시스템등 문제로 바로 삼베수의를 전통수의로 전환하는데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이에 저희는 국민들께 계몽과 홍보로 직접 제작하여 널리 보급하고자 단국대학교 교수진과 손잡고 상조 행사시 고인께 전통수의를 입혀 드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우리 옷으로 제대로 신분을 되찾고 좋은 곳에서 편히 쉬시기를 도울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홍보영상을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궂은 일 있으실때마다 저희를 믿고 맡겨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주위에 칭찬과 홍보를 아낌없이 보내 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마음상조님에 의해 2022-03-13 15:13:43 사진앨범에서 복사 됨]
  •  
  •    
  •